검색광고는 네오클릭으로

2016. 12. 19. 18:18〃♡……┐.네오클릭、/네오클릭이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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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검색 사이트를 통해 광고하는 방법을 검색광고라고 하는데요

네이버를 예로 사용자가 청바지를 검색했을때  파워링크 와 비즈사이트 라고

바탕이 다른칼라로 노출되는 영역을 볼 수 있는데요 이것을 검색광고 라고합니다. 

 

검색광고는 일단 인터넷 이용자가 원하는 정보에 쉽게 다가갈 수 있고

 자사 제품 또는 서비스에 관심 있는 잠재 고객을 만날 수 있는 좋은 수단 입니다.

보통 검색광고 과금방식에따라  일정 계약기간 동안 기준으로 광고비용을 지불하는 정액제 광고(CPM-Cost Per thousand impression) 상품과

 소비자가 검색이나 배너 광고를 클릭한 횟수로 지불하는 종량제 광고(CPC-Cost Per Click) 상품이 있습니다. 

광고주가 포털에 돈을주고 키워드를 등록하면 해당 키워드를 검색한 사용자에게 자사광고가 어느기간동안 얼마나 노출되거나

노출된 광고를 얼마나 클릭하느냐에따라 비용이 지불 되는것이죠

 

 검색광고는 광고 키워드를 등록 하는데요

보통  대형 포털업체는 키워드가 포화상태라 가격경쟁 때문에

상위에  키워드를 노출하기엔  중소기업이나 개인사업자에겐 너무 부담이 많습니다.

그래서 좀더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효율적인 온라인 광고를 찾게되는데요

그런 대표적인  경우가 바로  네오클릭 광고입니다. 

 

네오클릭은  각종 온라인몰을 운영하시는 분들에게 특히 제격입니다.

아래는 네오클릭 사이트입니다.

http://www.neoclick.co.kr/

 

 


 자체기술 특허를 기반으로하는 네오클릭광고는 입력어나 키워드를 가지고 

웹페이지 사용자의 성향을  분석해서 다양한 매체에 다양한 방식으로 타겟팅 광고를 송출하는 광고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들어 특정한 상품 키워드를 검색하는 유저는 그 상품 키워드에 관심이 있고 구매할 확율이 높기 떄문에  잠재적 소비자로 타겟팅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네오클릭 광고는 키워드 검색외에  키워드 태그, 검색배너등 다양한 광고 상품이 있습니다.

물론 광고주가 최종 선택한 방식으로 노출은 되지만, 키워드 기반의 검색 광고가 중심입니다

 네오클릭과 제휴한 포털에서 검색했을 때 최상단에 노출되며

배너광고의 경우도 유저의 검색어를 분석하여 관심이 있는 유저에게만 노출 됩니다.

예를들어

유저가 청바지를 검색하고 관련된 사이트를 방문했는데 구매하지 않고 다른 사이트로 이동을 하면 

 웹서핑 중에 유저에게 청바지와 관련된 배너가 노출됩니다.

 네오클릭은 시간대, 요일별로 광고노출 여부를 선택하는 등 다양한 광고 운영방법으로  효율적으로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다양한 네오클릭 광고 상품소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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