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광고 필수 리타겟팅광고 '네오클릭'

2016. 6. 28. 15:55〃♡……┐.네오클릭、/네오클릭이란?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온라인광고중에서 빼놓을 수 없는 리타겟팅광고 네오클릭에 대해서 설명해 볼까 합니다.

네오클릭은  구글,크리테오 리얼클릭등과같이 국내 네트워크 광고들중 초창기 광고상품입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많은 유입을 끌어올 수 있는 광고로 유명하기도 하지요.




네오클릭은 우선 검색기능을 제공합니다.

네오클릭과 제휴된 검색이 가능한 매체중에서 키워드 검색시 상단에 네오클릭광고가 제공됩니다.

적은 유저들도 놓치지 않으려면 꼼꼼한 분산투자를 해서 온라인광고를 운영해야 겠습니다.








네오클릭은 자체 보유한 기술력으로 특허가 밑받침된 광고방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중 몇가지를 소개하겠습니다.


문맥을 자동으로 분석해서 키워드링크로 노출되는 광고 방식 입니다.

뉴스나,커뮤니티에  광고주와 관련된 문맥을 자동으로 분석하여 관련된 광고주를 선별 노출되는 방식입니다.







 배너광고.

네오클릭은 다양한 광고방식들이 전부 리타겟팅 방식을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네오클릭 제휴 커뮤니티나 언론사등에 유저의 쿠키를 분석하여 리타겟팅 되어 재방문을 유도합니다. 
















네오클릭의 제휴매체는 약 300여개 정도 인데요.

제휴사는 필요에따라 추가변경되기도 하지만 대략 300개정도가 유지되고 있다고 합니다.







네오클릭의 과금방식은 CPC,즉 클릭당 과금방식 입니다.

시작 비용은 60원 정도입니다.


위 표는 가장 대표적인 메인급 키워드의 가격 비교표 인데요, 대표 포털사이트에서의 메인급 키워드 클릭 1개당의 비용은

어마어마한 경우가 많네요.

자본력이 충분히 받쳐준다고 해도 무분별한 투자는 위험하겠죠?


얼마나 현명하게 분산투자를 하느냐가 관건일 것입니다.

비싼 키워드는 시간대별로 운영하되 네트워크광고를 꼭 병행해야 합니다.





합리적인 리타겟팅광고 네오클릭은 저렴한 비용으로 다양한 매체에 내 광고를 노출시켜 브랜딩효과와 매출을 올리는데 필수입니다.






네오클릭 광고주센터 구경가시려면 클릭해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