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깁스를 통으로 빼본적이 있는가?

2014. 4. 4. 14:50┌┘▩▦└☆.네오브이、

반응형

 

 

 

 

 

나란 여자,통깁스도 쑥 빼버리는 여자!!!!!!!!!!!!!!!!!!!!!

 

나의 손은 자유를 얻었다!!

몇일을 가방에 넣어다녔는데 마지막날에 놓고 왔다.

청소하시는 분께서 놀라시진 않았을까;;

 

서울로 돌아와 다시 깁스를 해달라고 병원에 갔지만

 

싫어! 안해줘!

 

싫다는..대답만이..

버렸던 깁스를 다시 가져오라는데...

나의 파이터 본능이 머리끝까지 올라왔지만

 

어린아이들이나 움직이지 말라해도 말을 안들어서 묶어 놓는것이지만

말 알아들을 만큼 컸으니 손움직이지말란다.

 

 

뿡!!!!!!!!

이후로 나의 손은 자유를 얻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