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BNEWS] 네오클릭 서비스, 온라인광고 플랫폼을 바꾼다

2010. 10. 26. 13:23〃♡……┐.네오클릭、/온라인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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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오클릭이 CNB뉴스 매체에 소개되었습니다.  [원문보러 가기]


▲ CNB뉴스,CNBNEWS ,씨앤비뉴스

기존 국내 인터넷 포털 사이트를 중심으로 한정된 플랫폼에서 치열한 CPC(Cost Per Click)광고의 자리 경쟁으로 돌파구가 필요한 때 다년간의 온라인광고 개발 노하우와 온-오프라인의 인프라를 확보해 온 기업 ㈜네오브이가 ‘네오클릭’ 온라인 서비스를 선보였다.

네오클릭은 포화상태의 고정 온라인 광고 플랫폼에서 진화한 형태로 형태소분석 특허(10-0757951) 등 10여 종의 특허를 기반으로 웹페이지를 분석해 방문하는 사용자의 타깃, 목적에 맞춰 사용자에게 꼭 맞는 광고만 노출해 주는 어플리케이션+웹 맞춤형 서비스이다.

타깃층을 고려하지 않거나 키워드검색으로만 광고하는 기존의 방식보다 네오클릭의 서비스인 형태소분석을 통한 키워드 매치를 통해 보다 구체적인 사용자 중심의 타깃광고가 가능하고 비용대비 효과 및 효율이 높은 점을 서비스의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광고주의 광고비 리스크는 최소한으로 줄이고 키워드 단일 구매가 아닌 업종별 그룹 구매방식 도입으로 키워드광고 운영이 더 간단하고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네오브이의 전략사업부 서병선 본부장은 “사용자에게는 맞춤검색의 편리함과 사용성의 극대화 효과를, 신규가입 광고주에게는 선착순으로 무료체험 기간(30일)을 두어 업종그룹키워드를 빨리 선점하고 광고의 효과를 체험해볼 기회”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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