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브이(네오클릭)까치까치 설날맞이~

2014. 2. 3. 10:44┌┘▩▦└☆.네오브이、

반응형

네오브이(네오클릭)에서도 설날맞이를 했어요~

오전에는 네오클릭 비전 전체회의를 하고  stop!!!

하던일 그대로 멈춰라~ 롸잇나우!!!!!!!!!

 

 

이제는 설날맞이 우리끼리 놀이를 해요~~~~^^

 

연휴전날이라 쉬는 사람, 미팅 간사람을 빼고도 100명 가까이 되는 인원으로 게임은 로또, 빙고, 병뚜껑 알까기로 진행되는데 한게임씩 밖에 안되요. 그래도 몇시간은 후다닥;;

게임비용은 지난 1년간 지각비 50%와 회사지원을 포함하여 진행합니다.

지각비에 지분이 많으신 분들은 소득공제처럼 되돌려 받을 수 있는 기회에요.ㅋㅋㅋㅋ

 

게임전에 앞서 요즘 경기도 불황이라고 하던데..

보너스를 받았숴요^--^ 엄마한테 지영이 좋아~ 라는 사랑돋는 말을 들을 수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 너란 녀석, 엄마도 날 칭찬하게 해주는 너란 녀석..

 

 

가정통신문을 받듯이 이름을 부르면 중간다리들이 전달해줘요.ㅋㅋㅋ

일사분란합니다!!

 

게임으로 바로 이어서 로또를 하게 되는데요.

 

 

 

Stopline (정지선) 영혼이 빠져나간 표정.ㅋㅋㅋ

정신안차릴래

 

 

지각비 최대 지분을 가지고 있던 재용부사장님.ㅋㅋㅋ 쓸쓸한 뒷모습이네요.ㅋㅋㅋ

 

 

 

오오오오~ 아주 심장이 쫄깃해져요~

 

 탁구공 로또 수동머신을 돌리고 계신 사장님.ㅋㅋ

 

이정도 밖에 안나왔는데 벌써 로또 당첨자가 나왔숴요 오마이갓~~

 

 

 

 

 

승배부장님이 보너스번호까지 7개가 다 맞았어요. 대박!!!!!!!!!!!!!!!!!!!!!!!!!!!!!!!!!!!!!!!!!

임삼팔 이사님의 표정과 우선부장님의 뭥미 표정.ㅋㅋ 순간포착 나이스샷이네요.

 

그다음 게임.. 빙고...

 

 많이 맞아서 덜덜 했는데 한줄이 나의 전부였어요.ㅠㅠ

 

 

 모두 병뚜껑 알까기를 위해 자리 이동중..

평렬과장님의 분노의 니킥..처럼 보이는.ㅋㅋㅋㅋ 아니겠쬬?

 

스케일이 달라졌어요.ㅋㅋㅋㅋㅋ

작년까지만 해도 탁구대 2대였는데 3대로 스케일이 커졌어요 >0<

 

 

 

룰은 이렇답니다.

 

1. 절대 경기대(탁구대의 둔갑술) 터치 금지!

2. 병뚜껑 조작 금지!!

3. 스타트 라인 지킬것!!

 

여러 해 동안 다져진 노하우!! 

 

 

정정당당 게임 가위바위보를 통해서 조를 4개로 나누고요~~~

 순서를 기다려요.ㅋㅋㅋ

 

 

 

 

 

 

 

 

초반 스코어~~ 무난하죠~~

 

 

 

 나중에 혹시 모를 영상검증을 위해 스톱라인이 촬영을 합니다.

 

 

 

 

 

 불쌍한 낙오병뚜껑들.. 내꺼두 저기로 간 이후로 다신 볼수없었어요...ㅠㅠ

 

 

 헛.. 이런 일이 발생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결승선과 가까울까요

 

 

 

 

눈으로 식별이 불가능 해서 네오브이 최첨단 장비가 등장했어요..

 

 

 의견들이 분분하죠~~ㅋㅋㅋ

 

 

 

 난리난리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열은 가려졌고 아쉬운 마음에 두팀만 50%상금 재대결을 펼쳤답니다.

2팀 한번씩 이겨서 훈훈한 마무리가 되었어요.

 

귀요미 표정 사장님과 앵도부장님 커플샷이 나왔네요.ㅋㅋㅋ

 

 

요즘 경기도 안좋다고 하는데 네오브이의 비전회의를 듣고 우리회사는 이래서 건강하구나! 라는 생각이 빡 들었어요. 그래서 전혀 불안하지도 않았어요.ㅋㅋㅋ

 

어려우신 분들 화이팅하시고 긍정적으로 밝게, 미래를 준비하신다면 꼭 승리하실 겁니다.

 

2014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