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affiliate summit 2014 전시회 참가(3)-네오브이,네오클릭

2014. 1. 15. 11:34┌┘▩▦└☆.네오브이、

반응형

두둥..벌써 전시회 마지막날이네요^^ 2일 일정이라서 눈깜빡할 새에 마무리 되었어요.

 

전시회 마지막날인 오늘은 Lucky Draw Event 를 마지막으로 대미를 장식했습니다.

 

상품은 아이패드에어 외 헤드셋,도킹스피커 세트 등 다양하게 준비를 했어요.

 

 

 

 

많은분들이 관람해주고 계세요.ㅋㅋ

참여하신 분들이겠죠~~

 

 

 

 

 

 

 

기대하시라~~~

 

 

축하드려요.ㅋㅋㅋ

 

 

기대하시라~~~

 

 

 

 

 

 

축하드려요~~~~

 

기대하시라~~~~

 

 

 

축하드려요~~~^^

 

 

어디계시나요~~

 

 

 

축하드려요~~

 

 

 

 

 

이렇게 affiliate summit 전시회를 잘 마칠수 있었습니다.

예상보다 더 많은 분들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세계로 나아간 네오브이(네오클릭)이 이제 날개를 펴고 더 높이 날 수 있도록 저희도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 해외에 나가 열심히 대한민국 기술을 알려주신 직원분들 가슴벅차게 감사드립니다.

아름다운 날이에요.

 

-_- 뜬금 연말시상식 모드;;ㅋㅋㅋ

 

 

 

 

 

 

네오브이 답게!! 즐기고 나누는 모습이 아름다워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