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도로 떠나요~

2013. 8. 16. 09:39┌┘▩▦└☆.네오브이、/└●……●┘.놀이、

반응형

2013년 8월 아주아주 더운 어느날,

업무가 끝나고 사장님과 병선이사님의 대화~

 

술한잔 하시죠~ 소래에서사가지고 와서 먹을까요?

지금 가서 언제먹어, 그럴라면 대부도에 가서 먹자!

 

 

...움?

 

 

 

 

 

 

 

 

이렇게 간단하게 시작된 급 여행ㅋㅋ

대부도펜션단지로 고고~

 

 

 

 

 네남자와 갯벌1.ㅋㅋㅋㅋ

 

 

네남자와 갯벌2 

 

큰 활약을 보여줄 배

 

 

밥을 먹고,

 

 

갑자기

 

넌빠져~~ 놀이가 시작돼요~

 

 

 

 

 타겟을 기다리는 짐승의 눈빛들

 

 

 

배위에 올라서야 하고 하이에나 같은 눈빛을 가진 사람들이 배를 뒤집어서 사람을 빠뜨리는 거에요.

민수 1Step. 좋아~

 

 

 2Step

뒤집어야 하는데 민수 버틴다;;;;

 

 

 흐흐흐

민호이사님 어김없이 우리 공식트레이닝복 몸빼를 입으셨군요~

이사님의 입수를 알려드려요~~

 

 

 ;;;;; 들려가고계세요..

 

 

단합이 무엇인지 아주 잘 보여주는 예시에요.

안경과 핸드폰, 지갑등은 알아서 챙겨주는 아름다움.

 

 

뜬금 괴력을 보이는 상범이;;  

여러사람이 같이 물을 먹어요~

 

 방에서 본 갯벌,ㅋㅋㅋ

와우 완전 멋있어요~

 물이들어왔을 때, 노를 저으며 배를 타고 나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유를 찾아 떠나는 모습,,ㅋㅋ

그렇지만 실상은 노젓느라 어깨 빠질것같고 막 다시 돌아가고싶고.ㅋㅋ

 

 

 

사장님과 두부

사진엔 없지만 인보부장님에게도 두부!!

비밀로 남겨둘게요!ㅋㅋㅋ

 

 

차옆에서 아주 위험하게!!!

불 난줄 알았어요..

 

 

 

기억이 나지 않는다는 사진을 찍은 두분..ㅋㅋㅋ

 

또하나의 추억을 만들고 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