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클릭 집행 전과 후 효과비교! 진짜 전체효율이 오른다고?!

2021. 11. 18. 15:57〃♡……┐.네오클릭、/네오클릭이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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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오클릭 광고를 집행하시는 광고주와 그렇지 않으셨던 광고주의 데이터를 면밀히 분석했고,

그 결과 타사의 광고와 함께 네오클릭 광고를 동시에 집행했을 때 타사 광고의 효율이 함께 향상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네오클릭 광고적용 전 총방문자수 2900명대의 매출액은 110만원대 광고주가
네오클릭 광고적용 후 총 방문자수 56천명대와 매출액 690만원대로 상승하였고,

네오클릭 광고 제외 이후 방문자수는 5600명대와 매출액 300만원대로 하락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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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네오클릭으로 타광고 상품효과가 오른다는게 사실인가요?
신규 방문자율 이 높다는건 타사 리타겟팅 혹은 네이버, 구글 검색 광고로 유입될 확율이 높아진다는것으로
30원 단가로 저렴하면서 많은 노출과 클릭으로 사용자를 유입하고 브랜딩 혹은 이어지는 상품인지, 브랜드평가, 판매량, 점유율, 수익율 등 지표상승면에서 타매체 광고집행시에 시너지 효과를 주게 됩니다.

기존 검색광고상품    : 브랜딩효과, CTR , 고객획득, 구매/매출, 브랜드 추천,공유
리타겟팅광고상품     : 사이트유입수 충족, 고객활성화, 구매/매출, 재방문, 브랜드 추천,공유
디스플레이 광고상품 : 상품인지, 브랜드평가, 점유율, 수익율, 고객활성화



 
아래 사례의 집행금액은 50만원~100만원 선이며 전후 3개월 기간을 비교한 그래프입니다.

#전자제품

# 여성의류

# 화장품

# 침구쇼핑몰

# 반려동물용품 쇼핑몰

# 인테리어 소품몰

# 가공식품

# 자동차용품

 

최소 집행비용 50만원의 광고비로 약 50만회의 노출을 활용하여 브랜딩 효과를 높이고,

1.5만명의 잠재고객을 유입 시킬 수 있습니다. 해당 유저들은 브랜딩 효과를 통해 광고주의 관심고객이 되어 키워드를 검색하고 해당 광고주를 선택하게 됩니다.

3개월 이상 집행시에는 최대 5만명의 유저유입을 통해 리타게팅 광고 효율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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