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광고 계속해도 효과가 없다면 '이것' 확인하세요!

2021. 10. 20. 14:50〃♡……┐.네오클릭、/온라인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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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같은 경기에 온라인광고를 하려고 해도 디지털 대전환, 믹스, DMP, 애드익스체인지...

알아야 할게 너무 많습니다~~

 

 

 

네이버, 유튜브, 구글, 크리테오 등 검색/디스플레이/네이티브/리타겟팅 등 광고를 계획하고 있거나 집행하고 있다면

꼭 기억해두어야 할 것이 있습니다.

 

 

바로 잠재고객 유입인데요~

목적을 가진 잠재고객을 내 사이트에 모시고 와야 하는 것입니다.

- "목적을 가진" 이 무엇?

   내 사이트에 들어왔다 바로 이탈하지 않고 관심을 가질만한 유저,

 - "관심을 가질만한 유저" 어떻게 찾나?

   타겟팅
   서비스 목적에 따라 위치, 나이, 자주 시청/ 보는 컨텐츠 카테고리.. 

   아직까지도 유저들의 관심사를 가장 정확하게 알 수 있는것은 "키워드" 입니다.

 

예를 들어,

웹사이트나 유튜브 등에서 배너/영상 광고를 보고 마음에 드는 상품을 발견합니다.

그리고 평판, 지식인, 블로그 등의 탐색을 위해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하게 되죠~

 

"검색" 결과에 쭈~~~~욱 나오는 리스트 중에 유저는 해당 상품을 선택하거나 유사한 것을 비교하게 됩니다.

 

여기서!!!!!!!!!!

신생업체가 검색광고로만 비싼금액에 상위노출을 했어도

1. 유저는 듣보잡 사이트는 클릭을 하지 않습니다. 
배너, 영상 등에서 한두번 본 브랜드 사이트를 먼저 클릭하게 되고 신생업체는 비싼금액에도 고객유입 선점을 빼앗기게 되죠.

 

신생이던 브랜드업체이던 계속 유저들에게 브랜드 인식을 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브랜딩광고가 기본으로 필요합니다.

그래서 브랜딩광고로 GDN, GFA 등을 하지만 노출대비 클릭으로 매출이나 원하는 광고성과를 기대하기는 어렵습니다.

이게 정말 돈낭비 마케팅이였을가요?

 

저는 노놉 입니다.

 

내 사이트에 관심을 가질 만한 유저를 찾아

저렴한 가격으로 내 사이트에 유입을 시키면

 

그들은 관심고객이 되어

브랜드 집중도와 호감도가 생기게 되고브랜드에 대한 탐색과 구매가 더 증가하는 효과로 성과를 기대해야 합니다.

 

그 효과는 지금 하고 있는 검색광고, 리타겟팅광고 등에서 판매량, 점유율, 수익율 등 지표 상승으로 확인하게 될겁니다.

 

 

 

 

기존 네이버, 구글등 광고 효율을 올려주고

키워드광고의 유입과 방대한 네트워크 노출을 통해 브랜딩에 도움을 주게 됩니다.

 

 

 

 

50만원으로

50만번의 브랜딩효과와 1.5만명 잠재고객을 내 사이트로 유입시켜줄 수 있는 서비스도 함께 소개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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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오클릭

온라인 키워드&검색광고, 배너광고, 동영상광고, 네이티브광고 믹스 운영으로 최적의 퍼포먼스 온라인광고

neoclick.co.kr

- 2010년 론칭

- 국내 유일 DMP연동 키워드 네트워크 광고플랫폼

-  구글네트워크, 유튜브, 얀덱스, 야후, 페이스북ADX 등 82개 이상의 애드익스체인지 확보로 국내외 네트워크매체 90%+ 도달(노출) 

- 입력키워드, 성향+문맥분석데이터, 구글 어디언스 매핑태그 등 자체 DMP+ 21개 DMP 확보, 잠재고객 도출 

 

사이트 기준 유입모수가 모자라 크리테오 등 리타겟팅 광고를 못하고 계셨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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