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광고

2016. 7. 19. 14:19〃♡……┐.네오클릭、/온라인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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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모바일 광고의 홍수의 시대

전통적인 웹광고는 어떻게 진행할 것인가?

대표 포털사이트에 키워드광고를 포함해서 새로운 검색광고

네트워크 마케팅은 빼놓을 수 없습니다.


네오클릭은?












네오클릭은 이미 유명한 웹광고 로써 네트워크 타겟팅과 검색광고의 결합으로  굳건히 자리를 지키고 있는 인터넷광고입니다.





네오클릭은 리타겟팅광고 서비스들중 초창기 서비스에 속하며 특허를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유저의 히스토리를 자동으로 분석해서  타겟팅되어 노출됩니다.




타겟팅은 정교하게 이루어져서 고객의 재방문율을 높히고 구매전환율을 높힙니다.



<네오클릭만의 광고방식>


네오클릭은 60여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자체 개발된 기술력으로 광고방식을 서비스 해주고 있습니다.

비딩의 한계를 정하여 무한정 입찰되지 않습니다.

품질점수로서 순위에 영향을 주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다양한 매체에 노출되는데 모든매체에 똑같은 클릭당 금액이 과금되지 않고 매체별로 금액이 할인 됩니다.



네오클릭은 400여개의 매체와 제휴되어 있는데

검색기능이 있거나 포털사이트라면 네오클릭 광고가 최상단에 노출됩니다.


광고주와 관련있는 문장에는 키워드 태그로 나타납니다.

이 또한 네오클릭만의 특허보유 방식입니다.


네오클릭의 제휴 네트워크는 약 400 여개.

언론사,커뮤니티,포털사이트 등등 

아주 다양하네요.





네오클릭은 검색광고 입니다.

대표포털사이트를 제외하고 각종 B.C급 포털사이트에 네오클릭광고가 저렴한 CPC로 노출되고 있기 때문에

소수의 유저도 놓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광고집행시 미디어믹스로 최적인 광고입니다.








네오클릭은 2015 검색광고 매체별로 유입률이 3번째로 높았습니다.

웹로그분석 전문매체인 에이스카운터에서 발표한 내용입니다.






온라인광고 네오클릭 광고주센터에 구경가셔서 더 자세한 내용을 접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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