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th 천수지 생일, 말티즈는 참지않지

2022. 8. 12. 17:15┌┘▩▦└☆.네오브이、/[내사랑] SUZY

반응형

2022년 8월 11일

우리 수지가 어느새 견생 10년차가 되었네요.

어딜가나 아직도 아가아가 소리 듣지만 10년차 노련미는 숨길수가 없어요.

(내가 집에 없을때 에어컨 켜고 TV를 보던가, 게임을 하는게 분명해, 배달음식을 시켜먹을지도 모른다는 생각)

 

암튼 올해도 나만 땀뻘뻘 신나는 수지 생일 파티를 준비합니다.

올해도 내맘대로 스마일 컨셉입니다~ ㅎㅎ

 

올해 나의 생일상이고만 뉘에뉘에~
강아지버거, 스테이크, 건강백서,멍맥주 와 선물로는 해충클립, 손으로 닦는 치약, 스파 파우더를 준비했습니다.
10년 남자친구 옆에서 먹방 중

 

숫자 풍선 본의 아니게 떨어져서 1살 생일 파티.. 시간을 뒤로 돌려 더 오래 있고싶어 수지야

 

스릉흔드 내새꾸

수지야,

나의 천사

ㅋㅋ

말티즈는 참지 않지의 실버전

맘에 안들면 똑바로 쳐다보고 엄청 뭐라 하고

맘에 들때까지 엄청 뭐라 하고

말귀는 귀신 같이 알아서 눈치코치 100단 여우

어버이날 카네이션 10년째 기다리고 있는데 이쁘니까 대충 넘어갈께...

오래오래오래오래 지금까지 함께 한것 만큼 오래오래오래 .. 건강하게 곁에 있어주라

그거면 된다!

그거면 퉁!

내년에도 기대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