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여행 2탄 - 땅끝마을,천일식당,군산국제반점

2022. 9. 26. 16:34┌┘▩▦└☆.네오브이、/└●……●┘.놀이、

반응형

남해 여행 2일 차

낮의 쏠비치 모습이에요.

그림이에요 아후~~

 

 

체크아웃을 하고,

천일식당으로 점심을 먹으러 가요. 진도쏠비치에서 40분 거리였던것 같아요.

1924년부터 영업을 해온 식당이라고 하네요. 기대되요~~

다리 아래 물이 저렇게나 맑아요
들어가는 입구 옆에 시장이 있는데 튀김집이 많아요. 왜죠
TV 스샷을 액자로 걸어두셨어요
입구 들어가면 저렇게 각 방마다 이름이 있어요. 몇명이요 하면 어디방 들어가세요 합니다.
destiny :) 우리 땅끝마을 가는것을 알았나, ㅋ 땅끝 방으로 안내를 받았어요 ㅋ
휭하니 아무것도 없어요
국내산 한우라서 가격이 좀 있네요.

떡갈비 1, 불고기 1인 이렇게 주문안되요. ㅠㅠ 2인이상 주문해야 되요

먹을라면 떡갈비 든 불고기든 하나만 선택하라고 하더라고요. 퉁명스럽게 들릴수도있지만 틀린말은 없어요 ㅋ

국내산 한우 떡갈비 2인을 시켰지요
두분이서 이렇게 상채로 들고 오세요.

 

리뷰를 보니 호불호가 있던데 아마 명성, 가격대비 기대감과 가성비와 친절도에서 차이가 나는듯.

저는 친절도 아니면 그렇게 화가 나는 스타일은 아니여서.

할머니집에 간 느낌이였어요. 떡갈비도 담양보다 맛있구요 떡갈비 빼고는 추가 반찬도 주시는거같아요
근데 대식좌 저에게는 아주 만족스러운 양이었어요 ㅋㅋ

 

밥을 먹고 이제 진짜 땅끝마을로 갑니다.

천일식당에서 40분~50분 정도 이동한것 같아요

 

산이라서 확실히 0.2km , 0.8km 느낌이 달라요 

하하하하하

아 좋다 겉으로는 웃으며 활기차게 걸어갔지만 나의 허벅지는 백번 터졌습니다.

첫땅!!!!!!!!!!!!!!! 북위 34도 17분 32초
해남 땅끝에서 서울까지 천리, 서울에서 함격북도 은성까지 2천리로 우리나라 3천리 금수강산이래요. 새로운 사실 >0<
입장권은 성인 1인당 1000원 으로 해남상품권을 같이 줘요. 음.. 도로 가져왔어요. 차로만 이동하다보니 어디서 써야할지;;
포토존 이쁘게 해두었고요~
포토존 이용하고요
생각보다 가까이 보여서 진짜 깜짝놀랐.. 날씨가 좀 흐려서 잘 안보였지만 개신기!!!!!!!

 

그래 이제 땅끝에 왔으니 올라갈 일만 남았다

눈을 떠봐 그게 너의 인생의 앞날이야! 하며 으샤으샤으샤으샤으샤!!!!!!!!!!!

 

군산 차박 노래를 부르던 중이었는데 군산에 또 짜장면이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가야지요 가야지요 눼~~갈거에요!!!!!!!

급 군산에서 저녁!

군산은 영화나 드라마 촬영지가 많더라구요

타짜 영화에 나왔던 국제반점으로 갑니다 

늦은 시간이 아니였는데 중국집이 다들 일찍 닫더라구요.

 

물짜장이 궁금해 근데 모험같아 그래도 물짜장이 궁금해

 

큰거 한판에 인생은 예술이 된다!

 

간짜장 2, 물짜장 1, 탕수육 이요!

 

돌아와서 타짜 2를 봤어요.

국제반점이 나온 기념으로 ㅋㅋ

 

남해 너무 이쁜 곳이네요.

너무 기억에 남는 여행이에요.

멀어도 또 가고 싶어요 

씨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