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집밥 말고 회사밥 3탄

2016. 10. 14. 12:03┌┘▩▦└☆.네오브이、/└●……●┘.놀이、

반응형

날마다 업그레이드 되는 회사밥!!!

 

육회비빔밥+조개국

독산동 우시장 가서 900g에 3만원어치 사서..

7명이서 엄청 푸짐한 육회비빔밥을 먹었어요

 

이렇게 맘껏 육회를 추가해서 먹을수 있다니!!!!!!!!!

 

 

 

 

 

 

 

 

 

 

 

 

꽃게탕 (혜련이 협찬) +겉절이

 

ㅋㅋㅋㅋㅋㅋ겉절이를 해먹었어요

꽃게에 살도 엄청 많고;;;

점점 음식양을 맞춰가고 있어요 남은음식없이 싹 비웠어요~

 

 

 

 

 

 

 

 

 

 

 

 

그리고 오늘은... 금요일에 돌아오는 아재식당이 오픈하는 날~~

 

 

기대하시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