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집밥 말고 회사밥 2탄

2016. 10. 11. 22:31┌┘▩▦└☆.네오브이、/└●……●┘.놀이、

반응형

9월에 시작된 점심 지어먹기는 10월이 된 오늘까지도 ~~~

 

그런데 저녁까지 그 멤버들이 같이 먹는다는것이 함정!!

 

이젠 한명이 약속이라도 있어 빠지면 누구 집에 안들어왔다 탈출했다 하지요 ( __)

 

 

오늘은 다들 모였나~~~ 

 

사진 고고

 

 

 

 

 

오징어볶음

 

 

 

 

가끔 이뫄트 아주머니가 해주신 반찬이 올라오지요

 

 

 

 

 

 

 

 

 

 

 

 

 

 

 

중탕 계란찜과...

 

 

 

생선전.. (진짜로 생선전을 했어요;; 깜놀...)

 

 

 

 

 

 

 

 

 

 

 

 

 

 

 

 

 

 

 

 

 

 

 

 

 

 

 

 

 

 

이날은 특별히 직원들을 초청해서 식사를 대접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고기를 구워야 해서 불판이 더 비쌌다는 것이 함정 ;;;

 

그렇지만 모두 맛있게 먹어줘서 감사했어요~~~ 

 

 

 

 

 

 

 

 

 

 

 

 

 

 

 

 

 

 

 

 

 

 

 

 

 

 

 

 

 

 

 

 

 

 

 

 

 

 

 

 

 

짜장밥, 스팸감자볶음, 계란탕, 오징어볶음

 

조금있으면 정말 김장을 할것같아요..........

 

근데... 진짜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김장소식 조만간 전해드릴게요.ㅋㅋㅋ

점심을 먹으면서 하는 우리의  진지한 대화..

 

내일 뭐먹지?

 

 

 

 

 

                                   # 동영상 움짤 만드는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