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클릭] 2021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Tech&Solution 부분 우수상

2021. 12. 13. 17:41〃♡……┐.네오클릭、/온라인광고

반응형

 

한국디지털광고협회 (회상 목영도, www.kodaa.or.kr)는  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최, 한국 인터넷 진흥원 공동 주관으로 2021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 대상을 지난 12월 9일 (목) 에 온라인으로 성황리에 마쳤다.

 

 

본 행사는 2021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공모전을 통해 발굴된 우수 작품을 시상하고 앞으로의 디지털 광고시장 트렌드를 조명하는 세미나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2021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공모전은 총 130점이 응모하였으며 ▲크리에이티브 ▲퍼포먼스 ▲테크&솔루션 ▲온라인광고 4개부문으로 나눠 진행했으며, 12점 시상이 진행되었다.

 

올해 영광의 대상(과기정통부 장관상)은 코로나19 이후 차세대 플랫폼인 메타버스를 활용해 MZ세대 소통을 통한 고객참여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 HS애드(LG전자)의 ‘건강가전 메타버스 글로벌캠페인’이 차지했다.

최우수상(한국인터넷진흥원장상)은 ◇애드쿠아인터렉티브(바이어스도르프코리아의 ‘2021 니베아 립케어 마이노에디션 캠페인’) ◇차이커뮤니케이션(아모레퍼시픽의 ‘라보에이치<샴푸엔 없지, 라보에 있지> 캠페인’) ◇나스미디어(Nbridge)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우수상(한국디지털광고협회장상)은 ◇더에스엠씨그룹(우리은행X방구석연구소의 ‘독립운동가 테스트 #기억하_길’) ◇차이커뮤니케이션(이마트의 ’박학다食‘) ◇마더브레인(캐롯손해보험의 ’디지털 퍼포먼스 캠페인‘) ◇애드이피션시(민병철유폰의 ‘MZ세대 성향 패턴 분석을 통한 디지털 커버리지 확대 전략’) ◇네오브이(네오클릭) ◇제이펀(동남아 크로스보더 퍼포먼스 마케팅 플랫폼)이 수상했다.


온라인광고인상(한국인터넷진흥원장상)은 ◇키스톤마케팅컴퍼니 이영훈 대표 ◇디피허브 권광섭 대표가 수상했다.

KISA 이원태 원장은 “ICT 트렌드의 중심에서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온라인광고 분야에서도 올 한 해 메타버스 등 디지털 전환 흐름이 두드러졌다”라며 “KISA는 이런 기술선도적인 온라인광고 발굴과 산업 확산을 위해 앞으로도 적극적인 지원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