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광고시장전망 및 2021년 3분기 검색광고 상품별 유입률 분석 - 오픈애즈

2021. 12. 2. 15:29〃♡……┐.네오클릭、/온라인광고

반응형

코로나 이후 일시적으로 둔화 되었던 전세계 인터넷 광고시장은 두자릿수 성장률을 회복할 전망을 예측하고 있고,

전세계와 우리나라 모두 향후 5년간 검색광고의 가파른 성장세를 예견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출처 DMC리포트 2022 디지털광고시장전망

 

오픈애즈에서 2021년 3분기 검색광고 상품별 유입률 분석자료를 업데이트 한것이 있어 공유드립니다.

국내 주요검색광고를 통해 웹사이트에 방문하게 되는 비율을 분석한 자료로 검색광고 트렌드 또는 온라인광고 마케팅에 관심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 듯 합니다.

 

 

 

 

https://www.openads.co.kr/content/contentDetail?contsId=7189 

 

2021년 3분기 검색광고 상품별 유입률 분석

2021년 3분기 검색광고 상품별 유입률 분석

www.openads.co.kr

'네이버 사이트 검색광고' 상품이 지난 2분기보다는 점유율이 -1.60% 감소했음에도 전체 상품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부동의 자리를 지켰습니다. 역시 인프라군요

네오클릭 검색광고도 0.17%에서 0.44%로 꾸준히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검색광고 상위 5개 상품의 평균 모바일 비중은 72.81%, 평균 PC비중이 27.19%로 나타났으며,

지난 2분기와 비교했을때 모바일 비중이 0.90% 증가한 추이를 보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오픈애즈 사이트 통해서 확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