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위즈 검색광고 서치앤클릭 오픈애즈 ROAS 1위

2022. 8. 9. 14:50〃♡……┐.네오클릭、/온라인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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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광고에서 검색광고는 쇼핑몰 등 사업자들에겐 가장 큰 위력을 가진 광고수단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키워드 광고라고도 불리우는 검색광고는 현재 인터넷 시작 페이지의 압도적인 점유율을 가지고 있는 N사의 검색광고가 압도적이며 그 다음으로 D사 같은 대형 검색포털등을 사용합니다. 하지만  광고가 상위에 노출하고자하는 경쟁 때문에 키워드 클릭비용단가가 올라 경쟁력이 낮은 광고주에겐 큰부담이 됩니다. 그러나  대형 포털 같은 시작페이지의 검색광고가 아니여도 다양한 매체에 광고를 노출할곳은 많습니다.

광고비가 부담이 되는 광고주나 대형 포털 외에 추가로 더 많은매체에 광고를 노출하고 싶다면
드림애드의 서치N클릭 광고를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드림위즈인터넷의 서치N클릭 서비스

 

서치N클릭은드림위즈 검색엔진 공급을 통해 검색매체를 50여개로 늘려왔고 검색리타게팅 데이터구축, 우수 소프트웨어 제휴, 리타게팅 가젯등의 개발로 꾸준히 입지를 다져왔습니다.

 

오픈애즈의 지난 2017년 12월 평균 6개월 데이터를 보니 전환효율 중심의 광고를 원한다면 추천합니다.구글의 키워드광고, 크리테오의 리타게팅광고의 장점이 모아진 서치N클릭의 효과부터 확인하세요.

 

 

광고효율 - 전환율 3,706%

 

전환비용 

 

ROAS 부문 1위

 

서치N클릭 광고의 포커스가 효율, 전환중심으로 운영되고있네요.- 검색+키워드 리타게팅 기반- 키워드광고로 키워드 검색광고를 확장하고 싶은 광고주- 유입보다 효율중심의 검색광고를 하고 싶은 광고주

 

- 광고 어떻게 노출되는 지 더 궁금하시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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