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살 노령견 유선종양 전체 적출 / 실밥풀었어요 : ) (#참누리동물병원)

2022. 12. 8. 09:54┌┘▩▦└☆.네오브이、/[내사랑] SUZY

반응형
 

10살 노령견 유선종양 전체 적출 / 수술D-day(#참누리동물병원)

지난 9월에 유선종양으로 1/4 적출로 해당 문제 부위는 조직검사를 넘겼어요. 결과 안타깝게도 조직검사결과 grade 1 악성판단, 전체 적출을 해야 하는 상황으로 1~2개월 후 수술을 하기로 했고 11월

neov.tistory.com

 

 

10살 노령견 유선종양 전체 적출 / 수술D+1 (#참누리동물병원)

참지않는 말티즈 입에 맞지않거나 조금이라도 불편하면 금식과 쉬야를 하지 않아버리는 예민보스 성격 비가 오는날에도 안겨 산책은 하지만 빗방울이 떨어지기라도 하면 째려보는 까칠이 -_-

neov.tistory.com

 

 

10살 노령견 유선종양 전체 적출 / 수술D+2~5 (#참누리동물병원)

22.9.16 유선종양 일부적출(1/4) + 조직검사 22.09.21 조직검사 grade 1 , 악성판정 , 전체적출 2차 수술 결정 22.11.16 전체적출 2차 수술 (3/4) 22.11.18 조기퇴원, 통원치료 결정 강아지 유선종양 수술후기 (조

neov.tistory.com

 

 

10살 노령견 유선종양 전체 적출 / 수술D+6~ (#참누리동물병원)

D+6 병원 내원하기로 한날. 저는 출근을 하고 엄마가 수지를 데리고 병원으로 갔어요 대신 저에게 전화로 상태를 알려줬어요 배도 잘 아물고 있고 설사는 좀더 보기로 했어요. 7일치 추가 약을 처

neov.tistory.com

 

2022. 11. 16 나머지 3/4 유선 전체적출 수술을 하고 

2022. 12. 02 실밥 푸는날 ~ 실밥푸는날~~

2주 정도 후에 실밥을 풀기로 했는데 수지 가슴부위만 실밥을 나중에 풀수 있다고 해서 몇일 더 있다 한번에 풀어주기로 했어요 병원가는길은 수지 컨디션이 아주 예민해지는 날이라 한번이라도 스트레스를 줄여주고싶었어요.

 

다행히 장력때문에 메쉬를 낸 피부도 잘 아물었고 수술부위도 잘 아물었다고 했어요~~

지극정성이 통했어요 ㅠㅠㅠㅠ

 

 

 

수술 한지 얼마 안됐을 때에요.

이제 딱지가 슬슬 생기려는 시기이구 군데군데엔 아직 진물처럼 나오고 피부에 닿으면 따끔한 상태

 

 

 

 

 

 

 

실밥 제거 후 요렇게 낫었어요.

실밥 풀기전에도 딱지가 앉아있어서 아물면 저절로 떼어질거라 일부러 손으로 떼주고 있지 않았는데 ~

병원에서 다 딱지를 제거해주신것같아요.

 

 

 

 

 

 

 

얼마만에 품에 폭 안아보는거냐~~~~~~~~~~~~~~~~~~~~~~~~~

배가 땡길까봐 개모차에 태워 콧바람 쐬줄때도 안아올리는게 더 힘들었던~~

 

왜이렇게 피곤한거냐!

 

 

또 한번 고비를 잘 이겨내고 넘어왔네요~

이제부터 평생 6개월에 한번정도 추적검사와 쿠싱증후군 치료가 남아있지만~

잘 이겨낼거에요!

 

9월부터 12월 초까지 아주 지옥같은 시간이 지나서

마음이가 놓여요 ㅠㅠㅠ

 

제일 아프고 무서웠을 수지와 수술 잘 해주신 참누리 동물병원 정말 감사합니다.

갑자기 ..

시상식 소감

 

 

반응형